컴토피아

빠른인터넷쓰고싶다2017.11.08 06:23
안녕하세요.

저는 1998년에 만들어진 아파트에 살고있습니다.

저는 근 8년간 써오던 vdsl모뎀을 쓰며 근근히 버티고있었는데요.

요즘들어 인터넷을 쓰는데 느린속도 때문에 500메가급으로 바꿀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 아파트가 랜선공사를 해서 전 세대에 기가급 인터넷을 공급하게 해 주었다는데 13층에있는 단자함을 열어보니 거기에 저희집 랜선이 있긴하는데 선통 불가라고 써져있더군요.

kt기사님이 잠시 확인하시더니 선이 중간에 꼬여있어서 선을 뺄수가 없다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꼬인걸 풀어서 집으로 가져오려면 아랫집의 벽을 허물어야만된다고 말했습니다.

아랫집 벽을 허문다는건 말도안되는 소리라 하고 저는 다른방안을 찾기시작했습니다.

저는 11층에사는데 (11층에서 지하실까지 랜선을 내린다) 이건 관리사무소에서 외관상 보기 좋지않다고 막더군요.

두번째 13층 계단에있는 (저희집은 계단식입니다) 인터넷 단자함에서 선을 끌어다가 13층 계단 중간창문을 통해 아래로 선을 내린다는 걸 생각했습니다(이정도 선 노출은 관리사무소에서 승인해줄수있다고 하더군요).

깔끔하게 보이기 위해서는 계단쪽 랜선에 몰딩작업을 해야됩니다. kt기사님은 몰딩을 내가 해줄수없다 우리는 그런일 안해준다고 하더니 가버리더군요.

그러고는 고객님께서 몰딩작업을 해주시고 전화주시면 제가 인터넷을 설치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쫄대사서 집에왔습니다.

이렇게 글을쓰고있으니 이렇게까지 하면서 인터넷을 써야하나 싶었지만 님의 글을 읽고는 나는 별로 안힘든 작업이구나 싶었습니다.

덕분에 많은 힘을 얻고 기가랜으로 꼭 바꿔 빠른 인터넷 즐기겠습니다!

( 랜선때문에 민원들어오면 다시 해제해야한다는게 쪼끔 부담스럽긴 하지만요!)
문서 첨부 제한 : 0Byte/ 10.00MB
파일 크기 제한 : 10.00MB (허용 확장자 : *.*)